‘뚱스 밥버거’ 및 ‘뚱스 밥버거 크라운’ 매장에서(일부 제외) 6월 15일부터 7월 17까지 이벤트

 
[생활정보] 신개념 밥버거 전문점 ‘뚱스 밥버거’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뚱스데이 고객감사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5일(월)부터 7월 17일(금)까지 ‘뚱스 밥버거’ 및 ‘뚱스 밥버거 크라운’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매장을 방문하면 뚱스라면을 500원에 먹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에 방문해 밥버거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뚱스라면을 단돈 500원에 판매한다. 뚱스라면 기존 가격이 1,500원이란 점을 감안한다면 그야말로 파격적인 할인이라 할 수 있다. 갓 지은 밥과 토핑이 푸짐하게 들어간 밥버거와 특별한 맛의 뚱스라면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단품으로 뚱스라면을 구매할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00원에 라면을 맛볼 수 있다. 뚱스라면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는 구미가 당기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밥버거 체인점 ‘뚱스 밥버거 크라운’의 관계자는 “뚱스 밥버거와 뚱스 밥버거 크라운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하면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서 할인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얘기했다.

이이서 “일부 매장은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미리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뚱스 밥버거 크라운’은 기존 밥버거 전문점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 인테리어를 내세워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해 나가고 있다. (문의_ www.ddungscrown.co.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