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고객 지원 강화 및 업계 소식 공유 등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

 

[아이티데일리] 바이올린메모리는 8일 국내 고객 지원을 강화하고 업계 최신 소식 공유 및 전문가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바이올린메모리는 국내 고객들을 위한 한글 SNS 채널을 활용해 플래시 스토리지에 관련된 최신 기술 동향 및 업종별 플래시 기반 데이터센터 구축 사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고객 및 파트너사를 비롯하여 인프라 관리 지식을 필요로 하는 IT 종사자들과의 열린 소통을 통해 올플래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비즈니스에 최적화 된 데이터센터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영수 바이올린메모리코리아 지사장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플래시 기반 데이터센터의 구축 팁과 노하우 등을 자유롭게 공유하고자 국내 고객들을 위한 디지털 소통 창구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바이올린메모리는 오는 7월 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이올린메모리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플래시 기반 데이터센터에 대한 소개 영상이 담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