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단독주택 형태를 갖추고 있는 ‘타운하우스’ 전원주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웃들과 활발히 교류하며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즘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층간소음의 피해도 없기 때문이다.

성냥갑처럼 지어진 답답한 아파트 생활을 피해 타운하우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으로써 우리나라 주택판도도 선진국화가 되어가고 있는 추세라는게 부동산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내집정원이 있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아도 눈치를 주지 않아도 되며 주말에는 가족들및이웃들과 바비큐파티도 할 수 있어 많은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파주시 야당동에 위치한 페이보힐은 맞춤형구조와 기본구조형식이 있어 소비자들 선호도가 높은편이며 운정신도시와일산신도시의 인프라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타운하우스중에서도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며 학군또한 초중고 모두 인접해 있어 젊은부부들이 많이찾고있다고 한다.

보통 전원주택을 개인이 지을려면 신경쓸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닌반면 파주페이보힐 타운하우스는 소비자들이 원하는것들을 핸드하우징으로 직접 설계하며 인테리어역시 맞춤형으로 갈수 있어 주부들이 많이 선호하는 타운하우스 단지이다.

평상시에 꿈꾸던 집을 설계사와분양사무실에서 상담을 받을수 있으며 합리적인 분양가에 분양을 받을수 있어 기존에 타운하우스에 살던 사람들도 많이 이주를 계획하고 분양을 받고 있다는게 분양관계자의 말이다.

파주 운정신도시 야당동의 입지조건은 황룡산 자락 아래에 황룡산이 마치 알을 품듯이 안고 있는 형태이며, 배산임수 지형으로 풍수지리학적으로도 복을 부르고, 흉의 기운을 막아주는 명당자리이다. 또한 가족과 아이들에게 흙내음을 알고, 흙을 밝으며 생활할 수 있는 환경조성이 가능하다.

또한, 파주 임진각 관장지, 통일전망대, 황희선생유적지, 허준선생님묘역, 파주삼릉, 교육박물관, 아쿠아랜드, 출판단지, 롯데아울렛, 신세계아울렛 매장 외에도 각종 골프클럽, 박물관, 레저타운 등 많은 볼거리들이 있고, 운정신도시의 상가타운(이마트, 메가박스, 대림프라자, 아울렛, 로데오거리 등) 및 각종 근린생활시설이 밀집돼 있어서 생활의 편의까지 한층 높여주고 있다.

경의로와 경의선 복선전철 등의 세로축 교통망과 56번 국도, 김포관산간도로, 가로축 교통망이 교체하는 지역으로 서울까지 40분만에 이동이 가능하며, 고양, 일산 등 주변 도시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게다가 올 상반기에는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가 착공예정이고, 2015년 경의선 야당역이 개통예정이다. 제1, 제2 자유로는 더더욱 빠르게 서울과 주변 도시들과 연결돼 시간의 단축이 가능하다.

자세한 상담과  방문예약은 분양사무실 031)944-7782 또는 1800-4402로 자세한 상담과 안내를 받을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