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무더운 날씨가 섭씨 30도를 훌쩍 넘어서고 있다. 때 이른 더위에 전국의 수험생들은 신체리듬이 느슨해지면서 걱정은 늘어 가는 실정이다.

곧 있을 평가원 모의고사를 앞두고 집중해야 할 이 시점에서 학생들은 후덥지근한 날씨 때문에 집중력이 떨어지며 긴장감이 풀어지기 마련이다. 재도전을 준비하고 있는 재수생들도 긴장감이 매 한가지이다.

이런 상황에서 반수를 준비하려는 수험생의 입장은 더욱 답답하기만 하다. 수능준비 기간이 턱없이 부족한데 날씨는 더워지고 다니고 있는 학교의 기말고사준비도 해야 하니 마음의 부담이 더욱 크기만 하다.

이럴 때 일수록 반수를 하려는 동기와 목표를 다시 한번 점검하고 남은 시간을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워 공부에 임해야 한다. 특히 이과생으로 반수를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기숙 학원을 추천한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이과전문 기숙 학원 프리미엄펜타스는 체계적인 학습 분위기와 목표대학별로 각 반에 따라 성적향상 커리큘럼도 모두 다르게 운영된다.

지난해 83명으로 서울대 3명 의대 6명등 우수한 합격실적이 뛰어난 학원이다. 현 EBS강사들이 직접운영을 하면서 수업을 담당하고 있어 관리가 잘되고 좋은 학원이라고 추천들을 하는 경기도 기숙 학원이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프리미엄 펜타스 기숙사 학원은 주변의 환경이 휴양지로 유명한 청정지역 이다. 유해환경이 완벽하게 차단된 환경으로 공부에만 몰입 할 수 있는 조건이다. 의치전문반, 서울대반, 연세대반, 고려대반, 한양대반 등으로 운영되는 특별한 이과전문 커리큘럼은 늦게 시작한 반수의 성공에 확실한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이과전문 프리미엄펜타스 기숙 학원에서는 특별반을 모집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www.pentas.me)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