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 쭈꾸미 제품 원팩으로 공급…누구나 손쉽게 조리 가능

 
[생활정보] 창업을 할 때, 가망 선호하는 업종은 외식업이다. 특별한 기술이나 노하우가 없어도 시작할 수 있고, ‘먹는 장사가 남는 장사’라는 말이 아직까지 통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외식창업을 선택한 사람들 중에서도 메뉴에 따라 또 많은 갈래로 선택이 갈라지는데, 최근에는 쭈꾸미전문점에 큰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다.

쭈꾸미는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웰빙 식재료로,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또한 건강한 웰빙요리라는 점에서도 점점 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그래서인지 최근 쭈꾸미전문점 창업을 원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통한 창업보다는 개인적인 창업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다.

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와 같이 개인창업을 도와줄 수 있는 성공파트너가 있기 때문이다. ‘㈜청정화푸드’는 누구나 쉽게 쭈꾸미전문점 창업이 가능하도록 조리가 간편한 쭈꾸미 제품을 원팩으로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뛰어난 맛과 품질의 요리가 팩에 담겨 나오기 때문에 조리실력이 없는 이들은 물론이고,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도 얼마든지 개인창업이 가능하다.

 ‘㈜청정화푸드’는 쭈꾸미 원팩 제품을 HACCP인증을 받은 제조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여 원팩으로 직접 유통까지 한다. 맛과 품질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 좋은 식재료만 사용하고, 천연조미료로 맛을 낸다. 국내 유수 프랜차이즈에 대량 납품하고 있다는 사실은 맛을 보장한다. 참고로 ‘㈜청정화푸드’에서 간단하게 조리교육도 하기 때문에 조리에 대한 부담을 확실히 떨쳐버릴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청정화푸드’의 관계자는 “원팩 제품은 요리가 된 상태로 그대로 포장되어 나오는 만큼, 별다른 요리 스킬이 필요하지 않다. 즉, 전문인력이 필요 없다”고 말하면서, “해산물의 경우, 식재료 공수 부분에서도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청정화푸드와 함께 시작하면, 이러한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청정화푸드의 도움을 받아 개인적으로 창업을 시작할 경우에는 불필요한 지출은 아끼고 성공노하우를 그대로 전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_ www.cjhfood.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