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용인수지지역에서 해피방방을 운영하는 이상복대표를 만나 보았다. 해피방방 용인 수지점은 3개층 150평 규모로 층별로 구분되는 특색 있는 놀이시설을 경영자의 철학처럼 안전하고 청결하게 운영중이다. 해피방방 용인 수지점의 이야기를 들어 보자.

다음은 1문 1답

1.  해피방방 용인수지점에 관한 특장점 소개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저희 해피방방 용인 수지점은 동천동 이스트팰리스 상가 밀집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건물 3개 층에 약 150평 해피방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해피방방 가맹점과 달리 블록방, 생일 파티룸, 트램플린, 모션인식게임, 맘카페, 피톤치드룸, 볼풀장 이외에도 유아용 자동차를 5층에 같이 운영을 하여 한 번에 아이들이 좋아 하는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2.  유사한 키즈카페 브랜드들이 많은데 해피방방으로 창업하게 된 계기가 있으신가요?

 먼저 해피방방에는 타 사에 비해 지역적 특성이나 점주의 취향에 따라서 추가할 수 있는 구성이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고, 본사의 영업지원 혜택과 관리계획이 마음에 안심을 주어 선택하게 되었으며, 중장기 적으로 보았을 때 지속적으로 늘어 날 것으로 보이는 키즈카페들 사이에서도 생존이 가능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3.  매장을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

무엇보다도 아이들의 맘 놓고 뛰어 놀 수 있게 청결함과 안전을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화려한 부대 시설과 편안하고 재미있는 놀이공간이 빛나기 위한 선결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기본을 지키지 않아 생기는 안전사고들과 위생을 지키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들을 보면서  매순간 긴장을 놓지 말아야지 하며 기본에 충실하려 하고 있습니다.

4.  대표님만의 경영이념이나 철학이 있다면?

 저의 경우는 흔하게 들리실지 모르지만 아이들이 건강하고 긍정적 사고를 가지고 성장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 하자입니다. 손님이 아닌 가족과 같은 생각으로 내 자녀, 내조카들이 이곳에서 놀고 성장해 간다는 사고로 시설이 운영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5.  향후계획은?

향후계획이라고 하니 다소 거창하게 들립니다만, 저희 용인 수지점은 시간이 지나도 처음처럼 변함없는 친근한 지역밀착형 놀이시설이 되는 것이 목적입니다. 그리고 용인 수지지역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겁게 놀수 있는 가족 놀이터로 자리 매김하는 것입니다. 

6.  아동들의 놀이에 관한  견해는?

한국 교육하면 떠오르는 말이 있습니다. 입시위주의 획일화되 교육이라는 말입니다. 물론 교육 일선에서 전쟁처럼 개선해나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가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아무래도  요즘 아이들은 학습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거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저는  일정한 틀에서 벗어나 땀 흘리며 친구들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게임을 통해서 팀웍을 배워나가는 체험학습이 우리 자녀들의 성장기에는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도시의 상황이 밖에 나가면 맘 놓고 뛰어 놀 수 있는 공간 부족과 차사고의 위험, 황사,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뛰어 놀을 수 없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7.  현 위치에 창업하게 된 계기는 ?

 본사와 긴 상의 끝에 타 지역보다 학생과 어린아이들이 많은데 맘껏 놀 수 있는 공간이 부족 하고 인구분포와 지근거리 내에 학교 위치등 주요 소비층의 거주 여건을 고려하여  수지에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8.  해피방방 용인수지점 놀이시설 소개바랍니다.

저희 용이수지점은 2층 블록방, 모션인식게임, 피톤치드룸, 역할놀이존으로 구성 되어 있고  3층 생일 파티룸, 과 아이들 성장판을 자극 할 수 있는 트램플린과 볼풀장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5층에는 유아용자동차 드라이브존으로 구성되어 좁은 가정집에서 유아용자동차를 탈수 없었던 아이들이 맘껏 탈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9. 해피방방 용인수지점을 찾는 고객은 무엇 때문에 귀사를 찾고 있나요?

자랑하려니 조금 부끄럽지만, 내방하시는 가족들의 평은 안전하고 깨끗하고 청결하다입니다. 때문에 부모님들이 좋아하시고, 또 층별로 다양한 놀이가 있어 손님이 많아도 아이들이 분산되어 시끄럽지 않다고 좋아들 하십니다.

10. 놀이방을 찾는 부모님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은 ?

어린 유아와 함께 오시는 부모님들이 는 부모님과 함께 입장을 하여 안전한 놀이 문화를 같이 만들었으면 합니다. 가맹문의 02-337-9722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