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박정어학원은 짧은 기간에 SAT, TOEFL 성적을 올려야 하는 학생들에게 20년 노하우로 소수정예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고득점에 이르게 하는 유학영어 전문학원이다.

1994년 개원하여 현재까지 20년 동안 미국 명문대에 진학하려는 학생들에게 영어시험 전문학원으로 수많은 유학생들을 배출해왔다.

박정어학원은 College Board가 제시한 SAT시험의 완벽한 가이드라인과 ACT 고득점 비법 및 다양한 유학정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오고 있다.

각 영역별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프로그램과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지금까지 수강생 총인원 100만명 이상과 미국 대학, 대학원 유학생 10만명 이상을 배출한 대한민국 최고의 영어시험 전문학원이다.

박정어학원은 지금까지 수많은 출판교재와 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토플, GRE, SAT 등 영어공인인증시험에서 만 점자 및 고득점자를 가장 많이 배출해왔으며 그 배경에는 전문강사들의 핵심비법과 철저한 관리를 통한 단계별 수준학습으로 단기간에 고득점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또한, 박정 토플, SAT, ACT 프로그램에 담임 제를 도입하여 개인별 학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단기간에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수준별 반 편성을 통해 전문강사가 지도를 하고 있다.  철저한 상담과 개별 관리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관리가 이루어지므로 빠른 시간 내에 점수가 오른다. 그래서 그런지 지방이나 해외에서도 문의가 끊이지 않는데 벌써 여름방학 특강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여름방학 동안 성적을 올려야 하는 학생들은 발 빠르게 서두를 필요가 있다고 본다.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신촌본원(325-0505)과 강남본원(547-0509)에 개설되어 있어 가까운 지역으로 문의하면 된다. 수강료는 일부 엄청난 고액 SAT 학원들의 가격 거품을 제거하여 부담을 줄였으며, 또한 5월29일까지 조기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수강료를 할인하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박정어학원 홈페이지(http://www.pjenglis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