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5년 봄 컬러 트랜드와 어울리는 반가의 한복

 
[생활정보]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상품이 아닌 자부심을 선물한다는 모토로 한복 전문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반가의’에서 2015년 봄 신상품을 선보였다.

2015년 봄 컬러의 키워드는 바로 ‘En Plein Air!’, 불어로 야외라는 뜻으로 이번 봄에는 자연에 가까운 부드럽고, 쿨한 색조와 뉴트럴한 컬러가 대세이다. ‘반가의’에서 이러한 컬러와 다양한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한복을 선보여 소비자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이구동성으로 “차분하고 조용한 느낌의 색상이 어딘가 모르게 한복과 잘 어울리고, 옷고름과 깃과 자수 등이 잘 매칭되어 고급스럽다”라는 평을 한다. ‘반가의 2015 Spring New Collection’은 홈페이지(www.bangau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반가의’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다양한 한복드레스도 선보였다. 리허설 촬영시, 한복 형태의 드레스를 구비하여 ‘반가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상으로 대여해 준다.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반가의’는 한복 전문기업으로 시작하여, 침구류, 맞춤정장, 각종 소품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토탈 솔루션을 갖춘 기업이다. 무엇보다 ‘반가의’는 가격 대비 높은 품질, 사후 A/S 등 고객의 편의와 권익 보호를 위해 매칭 시스템을 도입한 기업으로 소비자에게 만족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전화 : 02-511-0438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