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생계형 창업아이템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또한적은 투자비용으로 안정된 수익창출을 위해 업종변경을 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예비가맹점주들의 원하는 창업의 비용보다 프랜차이즈 본사의 가맹비용의 벽은 높은 현실이다.

장모족발(시크릿레시피)에서는 창업시장의 틈새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별, 유동인구별 상권 파악 및 정확한 분석을 통해 테이크아웃에 특화된 익스프레스형 매장을 운영하였으며, 폐업률 0%를 실천하고 있으며, 생계형 소자본 창업자들에게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의 지원 시스템도 강화하였다.

이는 소자본 창업으로 적은 투자비용과 안정된 수익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테이크아웃형 배달전문점이 틈새시장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장모족발(시크릿레시피)에서는 국내산 신선한 생족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하기 위해 특화된 메뉴로 평소 족발을 선호하지 않는 일반인들도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게 메뉴를 개발하였다.

장모족발의 차경철대표는 “직접 개발한 조리법과 특제 소스를 사용해 돼지냄새를 제거하여,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으며, “2011년에 인천 용현동에서 시작하여 5여년간 월평균 매출이 1500만원을 달성, 인천 3대맛집으로 선정되기까지 하루도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장모족발의 차경철본부장은“장모족발(시크릿레시피)은 기술전수창업 40호점을 달성을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소자본창업, 장모족발 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의 창업열풍! 생계형 창업시장에서 거품을 제거한 창업비용, 실속있는 프랜차이즈창업,본사와 함께 성장하는 젊은 프랜차이즈 장모족발브랜드는 한국 온라인창업박람회에서 개최하는 창업설명회를 매월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창업문의와 일정 확인은 장모족발 홈페이지 (http://www.jangmojokbal.co.kr/)와 대표번호 (1644-1053)를 통해 수시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