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일산 최대 실용음악 학원 ‘더스타실용음악학원(대표 박은준)’과 국내 유일 종합예술 제작센터 ‘일산드라마센터(센터장 한진섭)’ 가 24일 업무협약을 체결 하였다.
 
이번 협약은 양 교육 기관이 가진 교육콘텐츠와 인적 물적 인프라의 상호 교류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음악과 연기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하는데 지속적 도움주고, 양기관에서 보유한 외부 제휴 네트웍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 기획되었다.

협약 당사자인 ‘일산드라마센터’는 연기, 노래, 무용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종합예술센터로 갬블러, 맘마미아, 아이러브유, 틱틱붐, 고스트, 브로드웨이 42번가 등 다수 작품을 연출한 연출가 한진섭 센터장을 중심으로 필드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과 종합 예술인으로서 성장하는데 필요한 교육환경, 프로그램을 보유한 연기 교육기관이다.

‘더스타실용음악학원’은 일산 최대의 실용음악학원으로 이번 4월 약 660제곱미터(구 200평형), 무료공연장(400석) 등 일산 최대 시설과 환경으로 마두역 뉴코아백화점 인근에 오픈한 실용음악 전문 학원으로 전 수강생을 대상으로 2대1 강의 제도를 도입해 수준 높은 교육 시스템과 강사진 및 시설을 보유한 실용음악 전문 학원이다.

이번 협약에 대해 양기관 대표는 공동으로 “일산 지역 뿐만 아니라 서울,경기등 수도권 지역에서 가수, 연기자등의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하고자 하는 꿈을 가진 사람들에게 보다 낳은 교육환경을 제공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의 역량을 한데 모아 상생 성장의 길로 가기를 바란다”는 취지에 적극 공감했다.
 
한편, 양 기관은 협약 후 첫 공동활동으로 오는 7월 18일 ‘더스타실용음악학원’의 상암동 공연장에서 공동 콘서트를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향후 뮤직비디오, 뮤직드라마, 창작 뮤지컬, 청소년 문화육성사업, 사회적 기업을 위한 고양시 문화 활동, 청소년 문화 육성사업, 중 고등학교 자율학기제 사업등을 이어갈 계획이며, 장기적 관점에서 문화예술 방송국 건립, 문화예술학교 건립등을 통해 해외진출도 함께 고려한다는 복안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http://thestar-music.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