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생활정보] 배우 이보영, 지성 부부의 베이비 샤워 파티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사랑스러운 커플의 행복한 모습과 절친들의 우정이 돋보였다.

배우 변정수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이보영, 지성 부부의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에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 깜짝 베이비 샤워에 놀란 보영이! 지성아 우리 성공했어. 얼른 보자 보베야. "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들 부부의 2세 탄생을 축복했다.
지난 26일, 청담동 소재의 디디에 두보 라 메종에서 이보영, 지성 부부의 베이비 샤워 파티가 열렸다. 배우 지성이 이보영을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하였으며, 변정수와 파티클럽 바이민이 파티를 주최하였다. 파티엔 배우 배종옥, 윤현숙, 장희진 등 절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보영과 지성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지인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만삭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이보영의 미모가 인상적이었다. 이보영 지성 부부는 지난 2013년 9월 웨딩마치를 올렸으며, 오는 6월 말 첫 아이를 출산할 예정이다.

한편, 파티의 스페셜 기프트로 디스플레이된 제품도 함께 화제다. 귀여운 소 로고가 인상적인 밀크앤코(Milk&co)는 할랄 인증을 받은 호주 대표 프리미엄 천연화장품으로 현재 셀러브리티들에게 입소문이 나 국내외 스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파티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된 밀크앤코 밀크베이비 신생아 키트는 출시 2개월 만에 품절된 베스트 셀러이다. www.milknco.co.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