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몇 년간 고급스러운 엔틱 인테리어 붐이 일어나면서 강남권 아파트를 중심으로 호텔 같은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실내 인테리어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평범한 디자인의 가구들 보다 모던하고 세련된 엔틱 디자인의 가구들이 인기가 많다.

다년간 폭풍적인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북유럽가구의 강세 속에 고전했던 세계적인 이태리, 프랑스 엔틱 가구업체들이 다양한 네오클래식(신고전주의)스타일을 보여주며,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를 제안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브랜드에서는 ‘유캐슬가구’가 유일하게 네오클래식 스타일의 ‘피에르 시리즈’를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특히 파스텔톤의 컬러가 기존의 해외브랜드가 보여준 빈티지한 컬러와 대조를 이뤄 국내 가구마니아 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고 거기에 가격 거품도 없어지면서 그동안 쉽게 접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가구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주고 있다.

‘유캐슬가구’는 고퀄리티의 자재를 고집하는데 불구하고 거품 없는 현실적인 가격대를 제시하고 있으며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브랜드이다. 가구는 한번 구매하면 제품수명이 아주 긴 제품이므로 처음 구매할 때 좋은 원목자재, 친환경페인트가 사용된 제품을 신중하게 구매하는 것이 좋다.

‘유캐슬가구’ 관계자는 또한 “봄철 이사성수기를 맞아 주문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 실정이며, 그 중 아벨리아퀸침대, 라비앙퀸침대, 그랜드퀸침대의 인기가 더욱 높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유캐슬 홈페이지(http://www.유캐슬.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