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명품 맞춤정장의 혁신을 구현하고 있는 라바르카(www.labarca.co.kr)는 2015년 S/S 시즌을 맞아 웨딩 패키지 수트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 이벤트는 고품질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라바르카만의 특별한 패키지 이벤트이다. 이번 웨딩 패키지의 구성 중 단연 돋보이는 부분은 원단의 품질 및 구성 그리고 가격에 있다.

모헤어 100% 원단과 울 100% 원단으로 구김이 덜 가고, 통풍이 잘 되며, 맞춤정장으로 완성 되었을 때 육안으로 보이는 실루엣과 촉감은 명품 원단임을 잘 나타내고 있다. 현재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이 인기가 좋으며 재킷과 바지를 믹스 매치하여 캐주얼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20만원을 추가하면 최고급 일본 원단의 맞춤셔츠 세 벌을 맞출 수 있으며, 현재 한 벌당12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최고급 셔츠라인이다. 또한 라바르카 최고급 명품수제화 라바르카 볼로니스를 패키지로 구매할 시 10만원이 할인 된 28만원에 제공 받을 수 있다. 라바르카 볼로니스 수제화는 이태리 카프로 제작되고, 안쪽은 5cm 굽을 높인 키높이 구두지만 외관으로는 표시가 안 나며, 부드러운 라인감과 편안한 착화감이 큰 강점이다.
 
웨딩 패키지 수트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감각적인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젊은 예비 부부들의 입소문으로 연일 고객들의 발걸음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라바르카의 한 관계자는 “웨딩 패키지가 단지 파격적인 가격만으로 호응을 얻는 것은 아니다. 이는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섬세하게 명품화 되었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 같다. 라바르카는 앞으로도 많은 명품 라인 개발과 혁신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층과 가맹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라바르카의 웨딩 패키지 수트 라인은 4월 한달 간 진행되며, 27개 전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