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전국의 월세 거래량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하며 주요 아파트의 전셋값이 치솟고 있는 추세다. 때문에 전세 보다는 저비용으로 매매가 가능한 신축빌라와 초소형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전국 아파트 평균 전세값이 2억 원을 돌파하자 전세에 비용을 투자하기 보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빌라분양 혹은 매매로 시선을 돌린 것이다..

아파트와 비교했을 때 가격이 저렴하고 인테리어와 편의시설 역시 뒤처지지 않아 그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빌라매매는 특히 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나 신혼 부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재테크를 위한 투자와 실 거주 목적의 매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전문가들은 비용만 아니라 많은 요소들을 확실하게 점검하고 따져볼 것을 강조하고 있다.

'신의주택' 백난주 실장은 신축빌라분양 받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으로 교통의 편리성과 교육환경, 편의시설, 내부 구조 등을 꼽으며 " 빌라분양이 아무리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기본적인 것들을 체크하지 않고 분양을 받는 분들이 많다. 신축빌라의 경우 예전보다 주거환경이 많이 좋아지긴 했으나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좋은 빌라를 분양 받는 첫 번째 요소이다." 라고 전했다.

최근 많은 건축업체들이 신축빌라 건축에 나서며 그 경쟁이 심해지고 있는 만큼 빌라 건축을 담당한 건축회사에 대한 정보를 확실하게 알아보는 것 또한 중요 체크리스트로 꼽히고 있다.

한편 전국 부동산 신축빌라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신의주택' 은 신뢰도 높은 서비스와 확실하고 정직한 매물 소개로 많은 실 입주자와 투자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축빌라매매분양 전문 업체인 신의주택 공식홈페이지(http://sineuivilla.com) 와 대표전화를 통해 전문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