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으로 인기상승

 
[생활정보] 벚꽃 시즌이 돌아온 가운데, 전국 곳곳에서 봄꽃 내음을 맡을 수 있는 축제가 열리고 있다. 서울 여의도에서 봄꽃 축제가 진행 중이고, 저 멀리 제주도에서도 벚꽃, 유채꽃 축제가 한창이다. 또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좋고,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꽃과 나무를 감상할 수 있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서도 봄나들이 봄꽃 축제가 진행된다.

2015 봄나들이 봄꽃 축제는 4월 18일(토)부터 5월 31일(일)까지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진행되며, 화려한 꽃들이 아름다운 장관을 이루기 때문에 꼭 방문해야 할 축제로 손꼽히고 있다. 다양한 전시 및 교육체험 행사, 청정한 잣나무 숲 속에서 펼치지는 문화행사 등도 열리기 때문에 볼거리가 많다는 게 특징이다.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 축제가 열린다고 알려지면서, 1일 관광코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다. 1일 관광코스란 봄꽃 축제도 구경하고, 유명한 맛집에 들려 맛있는 식사를 하는 것을 말한다.

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와 같은 곳은 1일 관광코스로 선택하기 좋다.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 위치해 잇고, 뛰어난 맛과 품질이 검증된 곳이기 때문이다.

참고로 ‘칠오숯불닭갈비’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휘재의 아들 쌍둥이 서언, 서준 닭갈비 먹방이 이뤄졌고, 네이버 스타캐스트 AOA 리얼리티 ‘맴을 열어봐’에서 AOA의 멤버 지민, 혜정, 민아가 방문했던 곳이다.

철판에 볶아 먹는 닭갈비가 아니라 숯불에 구워 고소한 치즈퐁듀에 찍어 먹는 이색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산 닭고기에 조미료 없는 없는 양념으로 숙성시켜 만든 닭갈비를 참숯에 초벌구이를 하기 때문에 기름은 쫙 빠지고, 육즙은 매우 풍부하다는 게 특징이다. 고소한 소금구이와 매콤한 양념구이가 있어 입맛에 따라 선택하면 되는데, 어떤 것을 선택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치즈퐁듀에 대한 호평도 자자하다. 최상급 치즈만 사용하고, 가평 특산품인 가평 잣이 푸짐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가 퍼진다는 게 고객들의 공통된 얘기다.

가평맛집 ‘칠오숯불닭갈비’ 관계자는 “치즈퐁듀 닭갈비와 함께 주문과 동시에 직접 뽑는 막국수를 같이 즐기면 더욱 좋다. 순메밀 특유의 식감과 동치미 육수가 환장적인 조화를 이뤄 입안에 더욱 큰 행복을 준다”고 설명했다.

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949-2번지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