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 대상 만족도 조사 실시 등 동반성장 위한 소통창구 강화

 

[아이티데일리] 이지메디컴은 GPO(Group Purchasing Organization) 기업으로서 투명하고 공정한 프로세스를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그 동안의 윤리경영을 더욱 엄격하게 적용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이지메디컴은 윤리경영이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필수요소이자 경쟁력으로 인식되고 있는 현재의 기업환경을 반영하고 윤리경영 실천을 통해 GPO 기업의 모범적 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지난해 윤리경영팀을 신설했다.

이를 통해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윤리경영 교육은 물론 윤리실천 서약, 윤리경영 소식지 발행, 명절선물반송센터 등을 집중 운영해 오고 있다.

또 GPO 기업으로서 임직원의 엄격한 윤리의식 고취와 업무 준거주의 정착 등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윤리경영을 보다 더 엄격하게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이지메디컴 윤리경영팀 관계자는 “구매활동이 많은 업종 특성을 반영해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수 있도록 소통창구를 적극 확대 및 강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메디컴 윤리경영팀은 최근 윤리경영 강화 및 동반성장을 위한 소통창구를 강화하기 위해 파트너사 600여 업체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고, 가격조사, 입찰, 계약, 정산, 물류, IT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만족도와 직원 친절도 등을 평가했다.

이지메디컴 관계자는 “향후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연 2회 정기조사로 확대하는 동시에 홈페이지 사이버 신문고, 현장 만족도 조사 상시 진행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 개선 및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집중적으로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