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EMC 클라릭스AX150에 '인스타SAN 커넥티비티' 공급

브로케이드코리아는 '인스타SAN 커넥티비티(InstaSAN Connectivity Kits)' 장비를 EMC의 SMB용 네트워크 스토리지 시스템인 '클라릭스AX150(CLARiX AX150)'에 공급했다.
EMC는 '클라릭스 AX150'에 비용 효율적이고 설치가 쉬운 엔트리 레벨 및 SAN 초보 사용자용 스토리지 솔루션인 '인스타SAN 커넥티비티'를 도입함으로써, SMB 고객사들에 향상된 스토리지 가용성과 안정된 백업 성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브로케이드가 EMC '클라릭스 AX150'에 공급한 '인스타SAN 커넥티비티'는 윈도우 서버 2003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심플 SAN(Microslft SAN)' 인증(component designation)을 획득했다. 또한 고성능 SAN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가격이 저렴하고 관리가 편리하다는 이점을 지녔다.
IDC SMB 연구부문 레이 보그스 부사장은 “중소 기업들은 최근 늘어나는 스토리지 용량의 관리와 안정적인 백업을 충족시켜주는 종합적인 SAN 솔루션에 관심이 높지만 비싼 가격 등의 요인으로 그 도입이 확산되지 못했다"면서 "브로케이드는 이번에 EMC에 제공한 '인스타 SAN 커넥티비티 장비'를 통해 중소기업들이 고성능의 SAN 솔루션을 좀더 저렴한 비용으로 도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