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각 분야 뷰티 전문가들의 오랜 노하우가 집약되어 탄생한 토탈 리얼 뷰티 브랜드, 아는언니(AnunUnni)의 이색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메이크업 좀 아는 언니’가 추천하고, ‘제대로 립 메이크업 하는 비법’으로도 알려진 ‘아는언니 립 컬러 탑코트’가 그 주인공이다.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진행된 아는언니 온라인몰의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해당 제품은 사전예약물량 전량을 단 하루만에 판매 완료하는 기록을 세우며, 수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립 컬러 탑코트’라는 독특한 이름의 이 제품은, 원하는 컬러의 립스틱을 바른 후 가볍게 코팅하듯 덧발라주면 번짐 없이 촉촉하게 오랜 시간 립 컬러를 유지시켜주는 이색 제품이다. 여성들이 립 메이크업에서 원하는 부분을 정확하게 짚어내고 풀어낸 기획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틴트류나 반전립스틱 등 착색을 통해 ‘지워지지 않는’데만 초점을 맞췄던 기존 제품들에 비해, 어떤 립 컬러든 가지고 있는 컬러를 바른 후 위에 덧발라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 것은 물론, 립 컬러 선택의 폭이 무궁무진 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아는언니 립 컬러 탑코트’에 대한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에 대해 아는언니 브랜드 담당자는 “10년 이상 미용업계에 몸담고 있는 뷰티 전문가들이자 뷰티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미리 겪어본 ‘언니들’이, 자신있게 추천해 줄만한 제대로 된 제품들을 만든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기대감을 심어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되는 이 제품은, 잘 지워져서 혹은 잘 번지고 묻어나서 안타깝게 서랍 속에만 고이 잠들어 있던 립 컬러들을 모두 활용해볼 수 있는, 경제적이면서도 스마트한 뷰티템이다. 정식 출시 후 제품을 사용해 보면 더 많은 입소문을 타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4월중 정식 출시 예정인 아는언니 립 컬러 탑코트는 공식 홈페이지 ‘아는언니’ 닷컴(www.anununni.com) 및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