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속이 꽉 찬 대게는 그 감칠맛이 일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자주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맛 볼 수 있는 곳들이 생겨나 관심을 끌고 있다.

그중 서울 강남에 위치한 ‘대게나라 강남점’은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 온 대게와 킹크랩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강남 대게맛집으로 불린다.

대게나라 강남점은 특히 대게요리를 점심시간에도 즐길 수 있도록 저렴하면서도 구성이 좋은 점심특선 메뉴를 준비해 인근 직장인들이나 주말 가족 외식을 나온 손님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평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대게평일런치코스 38000원,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대게런치코스 55000원으로 점심특선메뉴를 먹을 수 있다.

이 점심특선메뉴에는 계절죽과 샐러드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애피타이저, 메인요리, 진행요리 순서로 코스를 즐길수 있으며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과 궁합이 잘 맞는 와인도 준비돼 있다.

대게나라 강남점은 손님에게 제공되는 대게, 킹크랩 등의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일주일에 2회이상 산지에서 직접 들여 오고 있으며 일주일에 1회 이상은 바닷물을 공수해 수족관 물을 교체하는 등 철저한 수질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이 수족관은 매장 전면에 위치해 손님들이 직접 신선도를 확인할 수 있다.

이곳 대게나라 강남점의 또 다른 특징은 대게를 판매하는 음식점 중에서는 보기 드물게 코스요리 전문점이라는 점이다.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 불편이 없으며 또 각각의 룸이 따로 있는 구조로 조용한 가운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 때문에 주말 가족 외식이나 손님 접대, 각종 모임 장소로도 자주 이용되고 있다.

대게나라 강남점의 자세한 위치와 예약문의는 전화(02-547-7998)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