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흔히 ‘제대로 된 맛집’이라는 말은 다른 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고 오직 이 곳에서만 접할 수 있는 메뉴를 갖추고 있을 때 붙이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이천 맛집으로 불리는 허수사 횟집이 이색적인 해초쌈회와 예로부터 내려오는 한국 전통 음식 보리굴비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천 맛집 허수사 횟집에서는 만들기 까다로운 보리굴비를 직접 만들어서 손님들에게 대접하고 있다. 전라남도 영광에 거주 중인 허수사 횟집 가족들이 영광굴비로 직접 모든 숙성 과정을 진행한 후, 그 중 최상품만 엄선해서 보내고 있다.

이천 맛집 허수사 횟집에는 여타 횟집들에서는 따라 할 수 없는 이색적인 해초쌈회 메뉴를 비롯해 한국 고급 음식으로 손꼽히는 보리굴비만 있는 것이 아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앞 요리(스끼다시)는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과메기, 오리훈제 샐러드는 물론, 굴죽, 새우튀김, 알밥, 초밥 등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회를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허수사 횟집에서는 고추냉이나 초장에 회를 찍어먹는 여타 횟집들과 다르게 곱창김과 각종 해초, 그리고 전어 젓갈을 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1년에 딱 한 번, 10월 중순 보름 동안만 채취할 수 있는 곱창김은 김 특유의 비린내가 없고 끝 맛이 달달한 게 특징으로서, 신선한 바다 회와 함께 싸먹으면 새로운 맛을 접할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메뉴들로 입소문을 얻은 허수사 횟집은 이천 맛집, 여주 맛집, 여주 아울렛 맛집, 여주 여행 맛집, 이천 여행 맛집 등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신륵사, 영릉, 명성황후 생가, 삿갓봉 온천, 미란다 호텔, 썬밸리 호텔 등 주요 명소와 접근성이 좋고, 항상 신선한 바다회를 맛볼 수 있어서 더욱 인기가 높다. 단체손님 수용이 가능한 규모와 넓은 주차공간까지 두루두루 갖추고 있어 관광버스 및 단체손님, 가족모임,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이천 맛집 허수사 횟집의 예약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884-562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