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된 컨텐트 필터링으로 지적 자산 보호 및 컴플라이언스 준수

시만텍은 이메일과 관련된 정보의 위협 요인을 줄이는 차세대 메일 보안 솔루션인 ‘시만텍 메일 시큐리티 8300 시리즈(Symantec Mail Security 8300 Series)’를 출시했다.
시만텍은 이번 제품의 출시 배경에 대해 "최근 사내에서 가장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메일 시스템이 지목되고 있으며, 기밀 자료를 보호하는 동시에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에 대한 기업들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만텍 메일 시큐리티 8300 시리즈’는 메일을 통한 정보 유출을 막아주는 동시에, 스팸이나 바이러스로부터 메일을 보호한다. 또한 안티스팸, 안티바이러스, 컨텐트 필터링 기술을 통합한 이 제품은,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이메일 위협을 차단하며 컨텐트 및 메시지 검사는 물론 아카이빙, 컴플라이언스 준수 등을 하나로 통합해 쉽게 구축 및 관리할 수 있다. 이 밖에 최대 150,000명, 1일 2천5백만 개 메일을 지원하며, 관리자는 웹 기반의 싱글 콘솔과 공격 경향, 통계 등을 쉽게 읽을 수 있는 툴을 이용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추가 구매 형태로 지원되는 ‘Premium Content Control’은 컨텐트 필터링 능력을 보강해 지적 자산을 더 효율적으로 통제하고 사베인즈 옥슬리와 같은 컴플라이언스 법규를 준수하도록 해준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