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벚꽃축제와 함께 봄이 다가오면서 봄 결혼 혹은 올 가을 결혼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의 마음도 덩달아 들뜨고 있다.

하지만 웨딩홀부터 드레스, 웨딩촬영 등 하나하나 준비하다보면 마냥 행복하기만 할 것 같은 결혼식에 대한 환상을 깨지면서 연인과의 다툼이 잦아지게 된다.

때문에 결혼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에 있어 필수코스로 자리 잡았다.

이에 대표적인 대형 웨딩박람회로 꼽히는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는 전통과 품격을 갖춘 박람회로 이미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는 4월 4일 토요일부터 다음날인 5일 일요일까지 63빌딩 세쿼이아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얼리버드’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방문객에 선물을 증정하는 등 방문 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에서는 2015년 신상 드레스 컬렉션을 진행 해 최근 가장 유행하는 디자인의 드레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결혼 준비 필수품으로 꼽히는 웨딩다이어리와 연극 일만원권 상품권도 모두에게 증정한다.

또한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를 통해 웨딩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는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증정하고 있으며 동화면세점 할인쿠폰도 준비돼 있어 보다 실속 있고 품격 있는 결혼식을 준비하고 싶은 신혼부부라면 반드시 들러봐야 할 박람회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홈페이지(http://www.howtoweddingexpo.net)를 통해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