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천연 발모차, 발모팩 등이 최근에 한 인기 프로그램에 소개가 되면서 한약방 등에 손님이 몰리고 있다고 한다.

 어성초는 제주도와 울릉도 등 산속의 나무그늘 밑이나 습한 땅이 있는 따뜻한 지역에서 많이 자라는데 어성초의 데카노일아세트 성분은 탈모를 유발하는 균을 억제하고 뛰어난 향균, 항염 효과로 발모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균 효과가 뛰어나 염증 작용을 억제해 여드름,아토피를 개선하는데 좋다고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천식, 기침, 습진, 인후염 등의 효과가 있어 최근에 방송을 통해 많이 알려진 어성초가 주목을 받고 있다.

(주)한국전통의학연구소는 최근 탈모 예방 및 개선에 좋은 어성초를 이용한 탈모 토탈 케어 솔루션 제품으로 먹고 샴푸하고 뿌리는 신제품 '모가득 어성초환'이 현재 본격적인 생산, 시장 론칭에 들어간다고 밝혔는데 벌써부터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주)한국전통의학연구소 황성연 박사는 "탈모는 국민 5명중 1명이 앓고 있어 천문학적인 시간과 비용이 투자되어야 하는 국민 만성질환이다" 며 "모가득 어성초환”은 탈모로 고통받는 많은 분들을 위한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탈모 토탈 케어 솔루션으로 다가갈 것" 이라 젼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가득' 어성초환은 탈모케어에 좋은 국내산 원료로 사용하고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가격이 폭등한 어성초를 900mg이상 함유하였으며 자소엽과 녹차 잎 등 8가지의 귀한 한방원료가 배합되어 있어 탈모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어성초환과 함께 구성되는 어성초 샴푸와 어성초 미스트는 탈모관리에 좋은 한방원료인 어성초와 녹차잎, 자소엽을 함유하고 있으며 두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멘톨과 페퍼민트 오일을 포함하고 있어 건강하고 쾌적한 두발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탈모 토탈 케어 제품 '모가득'은 3월 31일 오전 10시 25분 NS홈쇼핑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