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즐겨라! 경험하라! 상상하라! 공모전 총 상금 10,000,000 원!

 
[생활정보] 종합교육문화기업 재능교육(회장 박성훈)이 주최하고, 재능TV와 JEI English TV가 주관하는 제 1회 <2015 JEI 대학생 영상 공모전>이 오는 4월 6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공모전 주제는 장르, 형식, 제작방식 등에 제한 없이 교육, 문화, 회화, 콩트 등 '영어를 소재로 한 모든 영상'이다. 다만, 영상 제작에 부담을 느끼는 응모자들을 위해 '1분 이상 10분 미만'으로 영상 길이에는 제한을 두었다.

이번 공모전은 영어와 영상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4월 6일부터 5월 9일 자정까지로, 개인 또는 팀(3인 이내)으로 참가할 수 있다. 수상작은 전문가 심사 70%, 유튜브 조회수와 홈페이지 온라인 투표 결과 30%를 합산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대상 1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1팀에게는 250만원의 상금, 우수상 2팀에게는 각각 50만원의 상금, 장려상 5팀에게는 각각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뿐만 아니라 재능방송 하계 인턴십 면접 기회와 JEI English TV 특별 편성의 기회가 주어진다. JEI English TV 방영의 기회는 수상자뿐만 아니라 응모자들에게도 주어질 예정으로, 방송에 나갈 만한 작품들을 따로 선별해 방송을 할 예정이다.

JEI English TV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영상 공모전 참여를 통해 영어와 영상을 어려운 분야로 생각하기 보다는 다가가기 쉽게 생각하길 바라는 뜻에서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단순 일회성의 행사로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공모전 개최를 통해 영어, 영상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대학 생활의 최고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JEI English TV는 본 공모전에 앞서 재능방송 동계인턴들이 같은 주제로 모의공모전을 진행, 모의공모전 작품작을 JEI English TV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다. 접수 방법, 일정 등 공모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JEI English TV 웹사이트(englishtv.je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