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은 윈도우 비스타를 지원하는 보안, 백업 및 가용성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시만텍이 출시한 솔루션은 Symantec AntiVirus Corporate Edition10.2과 Symantec AntiVirus Enterprise Edition 10.2, 그리고 Ghost Solution Suite2.0 등이다.
‘Symantec AntiVirus Corporate Edition10.2(시만텍 안티바이러스 기업용 에디션 10.2)’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비스타 운용 시스템을 위한 바이러스, 스파이웨어/애드웨어 자동 방어 및 대응을 제공하며 윈도우 비스타의 새로운 아키텍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재설계됐다. 또한 ‘Symantec AntiVirus Enterprise Edition10.2(시만텍 안티바이러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10.2)‘는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방화벽 및 침입 방지 시스템을 단일 콘솔로 통합해 복잡한 위협으로부터 클라이언트를 능동적으로 보호하는 ‘Symantec Client Security 3.1(시만텍 클라이언트 시큐리티 3.1)’을 포함하며, 윈도우 비스타 플랫폼 상의 클라이언트 시스템에 안티바이러스 및 안티스파이웨어 기능을 제공한다.
시만텍은 이 밖에 시만텍은 기업이 안심하고 윈도우 비스타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하는 ‘Ghost Solution Suite 2.0(고스트 솔루션 스위트 2.0)’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기업용 이미징 및 배포 솔루션의 최신 버전으로, 마이크로소프트 비스타 및 x64비트 윈도우 지원 기능이 추가됐다.
시만텍은 기업들이 새로운 위협 요소와 IT 리스크로 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새롭게 출시한 솔루션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시만텍의 윈도우 비스타 지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symantec.com/vista 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