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많은 사람들이 당면한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들을 생각하다가 운세, 사주를 보거나 이름 잘 짓는 곳으로 유명한 작명소를 찾아 자신의 이름이나 가게의 상호를 바꾸는 것을 진지하게 고민하곤 한다.

소중한 자녀의 이름을 부모가 직접 지어주고 싶은 마음에 오랜 숙고 끝에 이름을 지어놓고서 자칫 자녀의 사주에 맞는 이름인지 몰라 막상 사용하려 보니 걱정이 앞서기도 한다. 또한, 부모님이나 주변의 덕망 있는 지인으로부터 출산 축하를 받고 선물로 받은 이름의 경우에도 심리적 부담감과 염려를 떨칠 수가 없다.

이러한 여러 상황을 고려해 아기이름 잘 짓는 곳으로 운기를 보강하는 삼차원 작명으로 소문난 곳이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이다.

대전작명 잘하는 곳 나라작명원(www.naraname.com) 오태원 원장은 방문 상담시 당사자 사주를 분석해 심사숙고 후 일필휘지로 작명과정을 진행한다. 작명과정을 지켜보는 사람도 순간 삼매경에 빠져드는 기분이다. 이는 마치 오랜 전통과 경륜으로 새로움을 창출하는 작명예술가임을 연상시킨다. 다양한 이미지의 이름을 대 여섯 개 제시하고 이중 서 너 개를 가져갈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게 하여 고객만족에 정성을 다하고 있는 곳이다.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름이 알려진 대한민국 성명학연구소 나라작명원 오태원 원장은 “좋은 이름은 사주에 적합한 운기를 담고 부르기 쉽고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한, 밝고 활기찬 이미지, 부드럽고 고상한 이미지, 품위 있고 우아한 이미지의 트랜드 작명을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곳을 선별하여 작명, 개명을 의뢰해야 후회가 없다.”고 조언한다.

대전작명소 중 신생아 이름 잘 하는 곳으로 소문난 나라작명원 나라작명소는 신생아 작명뿐만 아니라 세련된 멋진 개명과 정확한 개명사유 및 개명절차에 대해서도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대전개명 잘하는 곳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한다.

그래서인지 먼 곳에서도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나라작명원를 한 번 찾은 고객은 그 인연으로 지인들에게 소개를 해주어 서울, 부산, 인천, 고양, 분당, 일산, 천안, 세종, 춘천, 논산, 공주, 아산, 조치원, 부여, 청양, 금산, 옥천, 충주 등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중국, 태국, 호주, 일본 등지에서도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맛집, 회관, 건어물, 약국, 병원, 건설회사, 의료법인, 평생교육원, 미용실, 학원, 부동산, 신발집, 상담연구소, 로펌 등의 가게나 사업체를 운영하는 경우 가게이름이나 상호, 브랜드네이밍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가게나 업체에 맞는 이름을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전철학관 나라철학원을 함께 운영하는 오태원 원장은 제왕절개로 출산하는 경우에 무작정 택일을 하지 않고 태동 출산택일을 적용하여 길일 선택에 신중을 기하여 출산을 앞둔 부모로부터 진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녀진로 및 적성, 사업운, 재물운, 합격운, 결혼운 등 맞춤형 상담 또한 진행하고 있다.

대전아기이름 잘짓는곳 개명 상호 작명잘하는곳 나라작명소 오태원 원장은 한국역리학회 및 한국역술인협회 정회원 한국역리학회 중앙학술위원을 역임한 바 있다.

나라작명원 작명소 : (042)523-8315, 537-8315, 010-6614-8441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