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타운하우스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타운하우스는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결합한 주거 형태로, 2-3층짜리 단독주택을 연속적으로 붙여놓은 모양이다.

대체로 타운하우스는 조망이 좋고, 주위 환경이 친환경적으로, 도심 속 쉼을 누리기 위한 장소로도 적합하다. 또 외관이 세련되고, 아파트의 층간문제가 없다는 장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얻는 가운데 편리한 교통환경과 쾌적한 자연환경으로 용인 ‘휴먼블루 타운하우스’도 주목을 받고 있다.

휴먼블루 타운하우스는 복층형 내부를 구성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경사지에 위치해 전 세대주의 넓은 시야 확보를 가능하게 했으며, 아파트보다 높은 수준의 마감으로 안전성과 내구성을 완비했다. 또한, 아파트 정도의 전용률을 적용해 실제 사용가능한 면적을 높였다.

또한 다른 타운하우스 못지않게 자연휴양림을 단지 내에 만들어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인위적인 자연환경이 아닌 삼봉산, 정관산, 문수산, 부아산 등이 주위에 있어 진정한 도심 속의 휴식을 느낄 수 있다.

각종 편의시설과 교육시설이 인접하다는 점도 분양인기의 또 다른 이유다. 인근에 어린이집과 병설유치원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용인초‧중‧고등학교가 도보로 10분 이내에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다. 각종 행정기관이나 병원, 이마트, 롯데시네마 등이 밀집된 번화가에 근접해 있으며, 용인중앙시장이 가까워 재래시장 이용도 편리하다.

휴먼블루 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특징은 강남역, 강변역, 노선 연계가 가능한 교통의 요충지로,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이 높다는 점이다. 경부고속도로 및 영동고속도로가 10km이내에 있어 편리한 도로이용이 가능하고, 강남과 연결되는 용인 경전철 송담대역과 용인버스터미널이 도보로 10분 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다.

무엇보다 휴먼블루 타운하우스는 넓은 평수와 높은 분양가를 제시하는 대다수의 타운하우스와는 달리 거품 없는 분양가격을 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3월 7일 휴먼블루 타운하우스의 모델하우스가 오픈되며, 모델하우스 방문 및 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hbdesign.co.kr/)와 전화번호(1688-6387)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휴먼블루는 최근 JTBC에서 방영 중인 하우스 변신 프로그램 ‘우리집’에 제작 및 인테리어 지원을 하는 업체로, 사연에 맞춰 진행되는 모든 인테리어 공사를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