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프리미엄 김밥이 외식업계에 변화의 바람을 몰고 오고 있다. 기존의 소비자들에게 김밥은 하루 한끼를 때우는 간단하게 먹는 분식의 개념이었으나 최근 들어 프리미엄 김밥 열풍이 불면서 이러한 개념이 변하고 있다. 건강한 식재료를 통해서 김밥을 요리처럼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프리미엄 숯불김밥을 선보인 김밥창업 브랜드 바푸리에서는 급변하는 외식업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노하우 공유와 본사와 가맹점의 소통을 위한 자리로 전국 가맹점 간담회를 개최했다.

프리미엄 숯불김밥을 선도하고 있는 바푸리의 가맹점 간담회는 회사의 비전을 소개에 이어 업계에서 이슈가 될만큼 강력한 협찬광고, 지상파광고, 케이블광고, 신문광고, 온라인광고 등 다양한 홍보 광고 활동 강화 내용 그리고 사회공헌 활동, 김밥브랜드 가치 1위 수상활동, 독도 수비대 운영과 판촉활동 실시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활동, 100년 이상 영속기업 활동 등 바푸리의 비전에 대한 내용이 가맹점주들에게 소개됐다.

뿐만 아니라 바푸리의 성장가치에 대해서도 충분한 설명이 이루어졌다. 김밥창업 브랜드 바푸리의 2015년 목표는 전국 가맹점 500호점 돌파이다. 전국 가맹점 500호점 돌파를 위해서 바푸리에서는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판매가격을 인상해 각 가맹점의 매출을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바푸리가 가지고 있는 기업운영 원칙을 다시 한번 설명하고 원칙준수가 되고 있는지 체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숯불김밥 브랜드 바푸리는 좋은음식, 좋은재료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브랜드를 운영해온 만큼 본사에서 검증된 좋은 재료를 공급해서 전국 가맹점 어디에서나 똑같은 좋은 재료의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레시피준수, 매뉴얼준수 활동을 통해 똑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객 중심의 경영을 통해서 프리미엄 숯불김밥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은 김밥창업 브랜드 바푸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bapuri.co.kr) 또는 대표전화(1544-725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