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온라인쇼핑몰 전문마케팅기업 ‘블랙코어(대표 이신우)’는 오는 3월 13일 까지 ‘의류 쇼핑몰 3일 만에 수익내는 비밀 노하우“를 주제로 블랙코어 3월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블랙코어 교육은 최근 폐업을 목적으로 온라인 사이트를 매매하려는 쇼핑몰이 5000개에 육박하고, 해외직구등 외부 환경등의 변화에 따라 매출을 올리기가 상대적으로 어려워진 영업환경에 따라, 기존의 블랙코어 교육 컨설팅 이념에 맞게 실무 중심으로 당장 현장에서 실천 가능한 핵심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교육은 소수정예 5명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1일 3시간 3일간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1. 현재 쇼핑몰 문제점 진단 및 상품 사입 / 패션 / 감각지수 테스트, 2. 패션 감각 / 역량 / 전문 지식 최적화 및 내실 기본기 다지기, 3. 패션 스타일링 / 코디 / 스타일 / 모델 / 킬링상품 / 장소 / 분위기 구축, 4. 패션 의류 쇼핑몰 브랜드 / 컨셉 / 연출 / 아우라 만들기로 구성된다.

블랙코어 이신우 대표는 “최근 인터넷 사이트 매매 상황을 보면 2월 매물로 등록된 온라인 의류 쇼핑몰이 5220개에 달하는 등 과거보다 상대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성공이 어려워지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성공은 쇼핑몰 운영에 관한 기본과 외부환경에 대한 이해 없이 사업 성공이 어려운 만큼, 어렵게 모은 창업자금을 지키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준비된 3월 소수정예 교육을 통해 성공 온라인 쇼핑몰기본을 잡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코어 3월 교육은 홈페이지(http://goo.gl/o7lAem)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