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호텔 예약사이트 에바종, 13일까지 3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생활정보] 호텔 예약사이트 ‘에바종’은 특1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인천 예약 시 객실을 3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3월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인천국제공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지난 2014년 미국 럭셔리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 선정 ‘최고의 공항 호텔’과 ‘최고의 MICE호텔’ 수상,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선정 ‘한국의 럭셔리 호텔 탑 25’에 뽑히는 등 특별한 분위기와 서비스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총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세계적인 건축 설계업체인 미국 겐슬러사가 바다를 모티브로 설계한 세련된 웨스트 타워의 클럽디럭스킹룸을 25% 할인된 가격에 에바종에서 예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웨스트 타워는 지난 2014년 9월 추가 개관된 건물로 밝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친화적인 시설로 가족 여행에도 편리한 이곳은 어린이 전용 수영장, 친환경 자재 사용한 놀이터가 있으며, 클럽 라운지 아동 입장도 가능해 공항을 이용하는 이들은 물론, 서울에서 한 시간여 거리의 인천에서 편안한 가족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에바종에서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그랜드 하얏트 인천을 예약할 경우 3단계 객실 업그레이드와 함께 수영장, 사우나, 조식과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혜택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공식 웹사이트(http://www.evasion.co.kr/) 또는 콜센터를 통해 하면 된다.

한편 에바종은 ‘Escape’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전 세계 하이 퀄리티의 디자인 부티크 호텔, 럭셔리 리조트 만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여행 환경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트래블 클럽(Private travel club)이다. 단기간에 상품을 판매하는 플래시 세일즈 모델의 선두주자로, 지난 2012년 2월 첫 발표 이후 매월 20%가 넘는 성장을 하며 여행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매주 7일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30~70%의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멤버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에바종의 모든 파트너 호텔들을 상시 예약할 수 있는 에바종 컬렉션을 오픈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