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웹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와 쉐이커미디어 영상제작 기술 협력

▲ 공상문 쉐이커미디어 이사(왼쪽)와 이재현 제로웹 대표

[아이티데일리] 모바일 로컬 플랫폼 제로웹(대표 이재현)은 쉐이커미디어(대표 데이비드 리)와 최근 중소상공인을 위한 홍보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을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제로웹의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와 손쉽게 수준 높은 영상제작이 가능한 쉐이커미디어의 기술을 상호 협력해 제로웹 중소상공인 고객들의 홍보영상 제작·구축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로웹은 자사의 모바일 네트워크가 영상 콘텐츠들의 광고 채널로도 활용될 수 있어, 이번 사업협약이 중소상공인의 동영상 광고 진입 장벽을 낮추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NHN 인베스트먼트 및 포스코기술투자, 페이스북 부사장 존 라거링 등 유명 글로벌 투자자들이 참여하고 있는 쉐이커미디어는 전문 모션 그래퍼들이 제공하는 수백 개의 동영상 템플릿을 통해 사용자가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만으로 전문가 수준의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영상제작 서비스 플랫폼 ‘쉐이커’를 운영하고 있다.

이재현 제로웹 대표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지역 오프라인 중소상공인도 홍보영상을 더욱 손쉽게 제작·활용하고, 더욱 다양해진 마케팅 툴로 홍보 영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