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수많은 아르바이트가 나타나고 사라지는 가운데 인터넷 부업·재택알바의 인기는 여전하다. 추운 겨울에는 특히 실외보다 따듯한 실내알바가 더욱 선호되는데 그중에서도 인터넷만 있어도 초보자도 시작이 가능한 투잡이나 부업·재택알바등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무턱대고 시작하기보다는 아무래도 믿을 수 있고 오래된 업체에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 재택알바가 활성화된 시기가 오래되지 않은 만큼 그만한 업체를 찾기는 어려운데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헬로우드림이 당연 관련업계에서는 가장 오래되어 탄탄하고 믿을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아르바이트를 한 수익지급일을 12주년동안 단 한번도 어긴적이 없기에 재택알바 부업으로도 어느일 못지않게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주고 있다. 또한 여기에 자체시스템이 특허출원과 더불어 저작권등록이 되어있어서 단순 ‘복사-붙여넣기’식의 쉬운 과정으로 개인홈페이지 홍보만으로도 평생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헬로우드림측 관계자에 따르면 ‘자체 제작 홍보캐슬은 온라인에서 가능한 모든 수익아이템을 탑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홍보캐슬을 구축해 홍보만 해도 광고주 모집수익, 솔루션 판매수익, 광고보기 수익, 광고대행 수익, 무료 현금충전소 수익, 제휴마케팅 CPA, CPS 수익, 게임하기 수익 등 30가지 이상의 수익아이템이 생긴다.’면서 ‘한번 구입 후 평생 수익창출이 가능해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톡톡히 효자노릇을 할 것이다.’고 전했다.

인터넷 투잡 부업·재택알바분야에서 롱런하고 싶다면 회사가 얼마나 되었는지 또 얼마나 많은 컨텐츠 중 나에게 맞는 컨텐츠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지, 이용자들과의 약속은 잘 이행되는지 당연 꼼꼼히 살펴봐야 할 것이다. 이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헬로우드림(http://hello-dm.kr)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