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타운하우스의 지속적 관심 증대되고 있는 이유로는 획일적인 아파트의 삶의 방식에서 탈피하고자 하는 시대 조류 생성과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고 정원과 일조권 확보 및 개인 Privacy 보장이 되며 또한 주차문제 해결 및 이웃간 유대관계 형성 가능한 원인이 되고 있다.

을미년 양띠 새해 타운하우스 구입 계획이 있는 수요자라면 이미 1차 분양을 성공시킨 단지를 노려보는 것이 좋은데 1차 분양을 100%를 마감한 타운하우스는 수요자들에게 입지 및 상품 등에 있어 검증이 돼서 이를 반영하기 때문이다.

최근 1차 분양을 완판 성공시킨 대표 타운하우스로 경기 용인에 지난 6월에 분양한 ‘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타운하우스는 상반기 주택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빠른 기간 내 1차 분양 물량을 완판시키고 현재 2차 분양 중이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는 총 300여 가구 규모로 이 중 2차 물량 전용면적 68.45~109.46㎡, 83가구를 공급중이다. 1가구 3+1 개층 수직복층구조의 단독주택 형태로 구성되며 독립된 생활이 보장돼 고급 주거단지처럼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만족 시킨다. 타운하우스는 저층 저밀도의 공동주택이며 외관상으로는 단독주택과 같은 한 개 건물이지만 수평적으로 가구와 가구가 벽으로 구분되는 합벽식 구조를 취한다. 또한 타운하우스의 실 거주자는 공동주택의 집합체로서 ‘저층집합주택’의 장점을 함께 가질 수 있다.

특히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는 1층 리빙 앤 다이닝룸, 2층 세컨룸, 3층 마스터룸, 그리고 키즈플로워 등으로 조성되어 기존 아파트의 수평적인 구조에서 탈피한 공간효율성이 높은 신개념 공간설계로 중형 평형대를 대형 평형처럼 누릴 수 있다. 또한 세인트캐슬은 동원건설이 책임시공하며 하자보수도 약정기간까지 가능하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가 들어선 서천택지지구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도심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위치로 단지 인근으로 분당선인 영통역과 망포역이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지하철을 이용가능하다. 또한 용인서울고속도로(청명IC)와 경부고속도로(수원IC,기흥IC) 등이 인접해 서울 강남을 포함한 경기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편리하다.

주변환경이 좋아 뒷편에 매미산이 있고 매미산을 통해 기흥호수까지 산책가능하며 또한 아람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유럽형 타운하우스에 걸맞게 자연환경도 우수하다. 특히 타운하우스 인근에 조성된 서천 둘레길은 단지의 그린 프리미엄을 더욱 높혀줄 전망인데 서천 둘레길은 5개 코스로 이뤄진 약 2.7㎞ 길이의 친환경 산책로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육학군도 뛰어난 편으로 조건환경도 잘 조성되어 단지 인접해서 서농초, 서농초 병설유치원, 서천중학교 등이 있다. 또한 명문 학원가로 유명한 수원 영통과 신영통이 가까우며 경희대 국제캠퍼스도 바로 옆에 위치한다. 인근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와 삼성 CDI 종합기술원, 수원 삼성디지털시티 등 삼성단지와 경희대 국제캠퍼스 등 대학교 및 대기업이 자리잡고 있어 직주근접의 장점효과을 이용할 수 있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는 동탄 세인트캐슬의 성공 분양에 이은 이디썬코리아(ED SUN KOREA)의 타운하우스 2번째 프로젝트이다. 동탄 세인트캐슬보다 업그레이드된 최고급 마감재와 특허 받은 층간소음재를 사용할 예정이다. 입주는 2015년 12월 예정이며, 샘플하우스는 전화로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바로 상담 받을 수 있으며 , 동호지정계약자에 한해 소정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분양문의: 1800-675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