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외식프랜차이즈 시장에 치킨이라는 아이템이 등장한 이후부터 언제나 우선창업 순위로 뽑히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업계는 이미 포화상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많은 이들이 창업시장에 뛰어들면서 날이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데, 이러한 경쟁 속에서도 당당히 자리매김을 한 프랜차이즈가 있다.

바로 차별화된 전략과 경쟁력으로 소비자들은 물론 예비창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 디디치킨이다. 디디치킨은 소액창업으로도 쉽게 시작할 수 있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디디치킨은 2007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적으로 200여개의 지점을 오픈하며 지속적으로 확장, 성장하고 있는 치킨전문 프랜차이즈이다. 맛있고 즐거운 치킨을 선사하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는 디디치킨은 최근 신제품 허니버터치킨을 출시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고객만족을 위해서 매분기마다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디디치킨은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를 위한 상조회를 2월부터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혀 가맹점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디디치킨의 오응서 대표는 “가맹점주들의 기쁨뿐만 아니라 슬픔까지도 나누어 함께하고 싶다”며 “함께 상생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가맹점과 본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가맹점주의 복지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디치킨은 개그맨 김준호를 전속모델로 섭외해 국민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라디오 광고용 CM송을 녹음하기도 해서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디디치킨은 2월부터 SBS 라디오 ‘2시탈출 컬투쇼’ 등 다양한 라디오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디치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ddck.co.k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