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15년 서울, 경기권에서 열리는 첫 번째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 ‘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개최된다. 이에 뷰티 스킨 클렌저로 주목 받고 있는 ‘프렐클링’(로보터스)이 작년에 이어 다시 한 번 박람회에 참가(부스NO. H47~H48)를 한다고 밝혔다.

박람회 기간 중 프렐클링 부스에 방문하면, 실제 제품을 보면서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추첨 증정 행사, 기념품 증정 이벤트 및 대박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로보터스의 ‘프렐클링 뷰티 스킨 클렌저’는 순수한 원수에서 마이크로버블수 발생을 통한 초 미세기포가 인체의 모공 속에 침투해 피부를 세척하고 유분량을 조절, 각질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무엇보다 피부보습력이 탁월해 건성피부의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피부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미세기포가 터질 때 과량의 음이온이 발생해 피로회복에도 효과가 있다. 프렐클링의 효과는 더마프로,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인체적용 실험결과 검증, (사)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예방환경우수기업’ 추천과 ‘아토피안심마크’를 부여 받았으며 미국에서도 ‘DOCTOR TRUSTED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한경비즈니스에서 주관한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해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제품이다.

프렐클링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1577-2644)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www.frellecling.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