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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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찾아가는 A/S 센터’ 운영전국 5곳에서 이동식 버스 이용한 서비스 제공

 
   
▲ SKT가 ‘찾아가는 A/S 센터’를 운영한다. 사진은 13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를 찾은 ‘찾아가는 A/S 센터’ 앞에서 고객들이 수리를 위한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사장 장동현, 이하 SKT)은 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찾아가는 A/S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SKT는 시간을 내어 휴대전화 수리를 받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찾아가는 A/S 센터’를 운영 개시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A/S 센터’는 이동식 버스로 운영된다. 침수 세척, LCD·배터리 교체 등 일반 휴대전화 A/S 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대부분을 제공한다. 부품이 소모되는 서비스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부품이 소모되지 않을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사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찾아가는 A/S 센터’는 전국 5곳에서 연중 운영될 예정이다. 배치 스케쥴은 SKT의 SNS 계정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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