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상에서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 가능토록 지원

 

[아이티데일리] 라드웨어(대표 김도건)는 자사의 알테온 버추얼 어플라이언스(이하 알테온 VA)를 아마존 웹 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알테온 VA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다. 알테온 VA는 ▲웹 애플리케이션 종류에 상관없이 데이터센터, 전송, 웹 브라우저에서 처리되는 요청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직관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및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을 분배시키는 로드밸런싱 솔루션 ▲DoS(서비스 거부) 보호를 위한 보안 기능 등을 제공한다.

라드웨어 측은 AWS를 위한 알테온 VA를 통해, 라드웨어 고객들이 아마존 가상 프라이빗 클라우드(VPC) 상에서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구축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알테온 VA를 활용하고 있는 이탈리아 웹 마케팅 서비스 기업 ‘시트 패진 지알레’의 도메니코 마티니 네트워크 매니저는 “AWS를 위한 알테온 VA를 통해 급증하는 고객을 관리하고 네트워크를 쉽게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전 세계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액세스하고 고객들의 애플리케이션 관련 SLA(서비스 수준 협약)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도건 라드웨어 코리아 대표는 “AWS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들은 파트너를 통해 안전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SLA와 같은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일례가 라드웨어의 AWS를 위한 알테온 VA 솔루션”이라며 “알테온 VA는 클라우드 환경 내에서 안정적이고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알테온 VA는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부과방식(Pay as you Go) 및 맞춤형 라이선스(Bring Your Own License) 모델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