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사크로플랫폼’으로 영업정보 통합 관리 및 직관적인 UI 구현, 다양한 디바이스 통한 업무 수행 지원

 
[아이티데일리] 투비소프트(대표 김형곤)는 현대오일뱅크의 영업종합정보시스템인 ‘HISIS’를 투비소프트의 ‘넥사크로플랫폼(nexacro platform)’으로 구축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투비소프트는 현대오일뱅크의 영업 관련 시스템에 산재돼있던 영업정보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고, 영업사원 및 스태프들의 정보 파악을 도울 수 있는 직관적인 UI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한 업무 수행도 지원한다.

투비소프트는 자사 기업용 UI·UX 개발 플랫폼인 ‘넥사크로플랫폼’을 통해 시스템 간의 통합 구조를 설계하고 연동시키는 한편, 업무 효율성 및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현대오일뱅크의 영업 관련 관계자들이 영업정보에 보다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시스템 전체의 UI를 구현했다고 덧붙였다.

현대오일뱅크 경영정보팀 염천수 상무는 “투비소프트의 넥사크로플랫폼은 HTML5 기반의 제품인데다가 실질적인 OSMU 실현이 가능해 우리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디바이스로의 업무 지원도 원활하게 가능토록 했다”고 말했다.

투비소프트 국내사업총괄부문 최용호 사장은 “투비소프트의 제품을 믿고 사용해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대한의 만족을 할 수 있도록 빠른 대응과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