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커피창업 브랜드 커피마마에서 KBS의 인기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의 제작지원에 나섰다는 소식이다.

달콤한 비밀은 치명적인 비밀을 가진 싱글맘의 성공과 사랑 그리고 가족애를 그리는 드라마이다. 현재 20회까지 방송된 달콤한 비밀의 시청률은 18.7%로 드라마 방영 5회 만에 시청률 15%를 돌파한 인기 드라마이다. 탄탄한 연기력과 귀여운 페이스로 사랑을 받는 여배우 신소율이 출연하고 오랜 연기경력의 김흥수가 출연하여 스토리를 이끌어가고 있다.

소자본창업 브랜드 커피마마의 한 관계자는 “달콤한 비밀 제작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예비 창업자들과 일반 대중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를 향상 시키고자 한다”며, “달콤한 비밀의 주인공이 싱글맘이고 우리나라의 여러 워킹맘들을 대변하고 있는 만큼 커피마마의 주 창업층인 주부층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확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BS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의 제작지원을 통해 커피마마는 소자본커피창업을 꿈꾸는 예비 여성창업자들에게 커피마마의 브랜드를 확립시키고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커피마마의 매장이 등장하는 부분을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는 시청자들도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우리동네 사랑방’이라는 컨셉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다정한 이미지로 접근하는 커피마마는 여성창업자들도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소규모커피창업 아이템으로 드라마 제작지원, 시식체험단 운영, 온라인 마케팅 운영 등 다양한 부분에서 브랜드 이미지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모든 부분은 본사에서 지원하고 있는 셈이다.

착한 커피브랜드 커피마마의 소자본 커피창업 노하우와 창업 1:1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www.coffeemama.co.kr) 또는 대표전화(1644-2968)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