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홈쇼핑 여에스더 유산균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225만병 이상 판매 돌파 기념 베스트상품 특가기획전 진행

 

[생활정보]   현대인의 장건강이 위협받고 있다. 장 건강을 위해서는 장내 유익균의 비율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면역학의 권위자인 미국 에머리 의대의 앤드루 게웰츠 교수는 현대인의 장내 유익균 비율이 50년 전에 비해 크게 떨어졌다고 경고한다. 최근 장관 면역이라는 개념이 알려지면서 인체 내 면역세포의 70% 이상이 존재하는 장 건강을 잘 지키는 것이 면역력을 지키는 가장 큰 열쇠가 되고 있다.

따라서 최근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관련 제품이 대중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란 장까지 살아서 지속적으로 유익한 활동을 하는 균을 말한다. 최근에는 이러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관련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으나 정작 장까지 살아서 가는 경우는 흔치 않다.

'에스더포뮬러(www.esthermall.co.kr)'의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는 여에스더 예방의학 박사가 직접 개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캡슐당 100억 마리로 생존력이 높고 장 부착력이 높은 프리미엄 균종을 사용했다.

여에스더 유산균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에스더포뮬러의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는 2013년 3월 CJ오쇼핑 런칭 이후 최근까지 225만병 이상 판매 기록을 돌파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한 올해 1월 NS홈쇼핑에서 여에스더 유산균 출시 즉시 건강기능식품 중 유일하게 ‘NS홈쇼핑 1/4분기우수상품 베스트10, 2/4분기 우수상품 베스트7에 선정되면서 소위 ‘국민유산균’으로 알려지게 됐다. 뿐만 아니라 11월 20일 3/4분기에도 우수상품 베스트10에 선정되며 소비자들에게 효능을 검증 받고 부동의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여에스더 국민유산균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그리고 에스더몰( www.esthermall.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