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중고차의 선호가 증가하면서 중고차매매로 인한 피해 사례가 매해 오르고 있다. 싼 값에 차를 내놓는 이른바 ‘허위매물’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사례로 인해 소비자들은 중고차매매사이트에 대한 불신만 커져갔고,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로 소비자들은 나날이 지쳐갔다.

이러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수원시에서는 100% 실매물만 허용하는 중고차전문업체를 선정했다. 선정된 수원시 중고차전문업체인 파워자동차 홍영진 대표는 ‘믿음’과 ‘신용’을 목표로 소비자의 입장에서 중고차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관인계약서를 작성해 더욱 신뢰를 주고 있다는 것. KBS, MBC 추천양심업체로 선정된 이력도 있는 이 업체는 실킬로수와 사고유무 등을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해 정확하게 고지하는 실 매물만을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수원 파워자동차 홍영진 대표는 “아무런 기준 없이 고객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고 중고차만 판매하면 된다는 방식은 제가 추구하는 방향과 맞지 않음을 명확히 말씀 드리고 신의에 반하는 행동은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라며 기업의 신뢰를 강조했다. 그리고 “저를 통해 중고차를 사시는 모든 분들께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라며 소비자맞춤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가능한 매장에서 직접 시운전도 하고 여러 가지 부분들을 꼼꼼히 살펴 볼 수 있도록 방문을 권장하고 있다.

한편 수원중고차매매전문 `파워자동차`는 수원중앙매매단지 내 서울 전 지역, 수원, 인천, 화성, 영통, 동탄, 안산, 안양, 성남, 분당, 오산, 평택, 용인, 이천, 여주, 원주, 청주, 충주,천안, 당진, 서산, 홍성,보령,대전,등 중고차매매사이트, 전국 각지에서 고객들이 찾아오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중고차할부 전문업체 파워자동차에서는 중고차매입, 중고차조회, 중고차구입 및 중고차매매와 할부 견적에 대한 상담을 중고차 매매사이트 ‘파워자동차’에서 하고 있다. 상세한 중고차할부매매 상담문의는 파워자동차 공식홈페이지(www.powercar.biz) 혹은 전화(010-2069-1833)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