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대구 EXCO에서 열린 프랜차이즈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이후, (주)후인의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대구지역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많은 인원이 방문했으며, 2015년에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프랜차이즈 트렌드를 점검해 볼 수 있는 정보가 제공됐다.

올해 마지막 박람회인 만큼 다양한 프랜차이즈가 참가한 가운데 외식 프랜차이즈 분야가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 중, (주)후인의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은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치킨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은 화덕치킨을 탄생시킨 치킨체인점이다. ‘이색치킨’, ‘신선한 치킨’ 메뉴라는 호평을 받으며 2014년 한 해 동안 예비점주는 물론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화덕치킨은 화덕이라는 참신한 아이템을 이용, 치킨의 기름기와 트랜스지방을 제거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으로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015년 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박동주 씨는 “얼마 전 뉴스를 통해 ‘화꾸닭’을 알게 됐는데, 박람회 현장에서 화덕치킨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고, 직접시식을 해보니 확실히 그간 맛 본 치킨과는 차별화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또한 화덕에 꾸운 닭은 단순한 치킨 집의 범위를 넘어 치킨카페나 레스토랑을 연상하게 하는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신선했다”라며, “현재 다양한 체인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는데 화덕에 꾸운 닭을 우선순위로 고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후인의 치킨호프 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에서는 다양한 특전을 통해 소자본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가맹점주의 창업을 돕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화꾸닭’ 본사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