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디자인도 개선

 
[아이티데일리] 옐로모바일은 자사 쇼핑 앱 ‘쿠차’의 서비스 개편을 통해 검색 기능 등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8일 밝혔다.

옐로모바일은 이번 개편을 통해 ‘쿠차’ 첫 화면에 ‘핫딜 검색창’을 노출,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홈쇼핑 등에서 실시간으로 등록되는 ‘핫딜 상품’을 바로 검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결과 내 검색 기능을 통해 카테고리 내 검색도 지원한다.

아울러, 메뉴 디자인도 개선했다고 덧붙였다. 어떤 페이지에서나 사이드 메뉴를 통해 ‘쿠차’의 모든 카테고리로 이동할 수 있으며, 메인 화면에서 여성의류, 남성의류, 유아, 뷰티 등 인기 카테고리를 노출해 해당 카테고리로 바로 이동도 가능하다. 또한, 보다 구분하기 편리하도록 카테고리 아이콘을 변경했고, 전체적인 색감도 개선했다.

옐로모바일의 ‘쿠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개편은 소비자들의 더욱 편리한 핫딜쇼핑을 위한 것으로, 쿠차를 이용하는 유저들의 ‘카테고리가 보기 쉽고, 찾기 쉽게 잘 나눠져 있다’, ‘쉽고 빠르게 쇼핑할 수 있어서 좋다’ 등의 리뷰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쿠차’는 홍보모델 신동엽을 내세운 새로운 TV CF ‘한 방에 핫딜검색 다함께 쿠차차’도 공개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