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 일학습 병행 위한 교육기업 활동…고객 니즈 부합하는 IT 전문 개발자 육성

 

[아이티데일리]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고용 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진행하는 ‘일학습 병행제’ 기업으로 선정돼 향후 5년간 일학습 병행을 위한 교육기업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혔다.

일학습 병행제는 기업이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활용하기 위해 청년 취업희망자를 근로자로 채용, 일을 하면서 이론 교육과 현장 훈련을 제공하는 직업교육 훈련제도다. 최소 1년에서 최대 4년의 체계적인 교육훈련을 실시한 후 자격으로 인정한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측은 이번 일학습 병행제 기업 선정으로 자사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혁신 기술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단독 기업형 프로그램으로 일학습 병행제를 실시하고, 자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며, 자체개발 솔루션에 대한 이론과 실기 교육을 병행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IT 전문 개발자의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체 개발 솔루션인 웹 표준 기술 기반의 HTML5 UI 플랫폼 ‘웹스퀘어 5’의 유연한 활용을 위해 현장 훈련과 현장 외 훈련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교육 이수 후 HTML5 웹 표준 전문 IT 인력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