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영어 몰입형 필리핀 캠프 - 영어가 즐거워지고 더욱 강력해져

 

[생활정보]   초, 중등 영어교육기업인 아발론교육은 2015년 겨울방학을 준비하며 영어실력향상과 글로벌 리더쉽 함양을 키워드로 하는 ‘아발론 영어 영재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1,500명의 학생들이 함께하는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영역별 실력 향상도(ASAT_Avalon Scholastic Achievement Test)를 세심히 분석하여 학생들의 성향과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아발론유학 필리핀 몰입형 필스캠프는 원어민과의 1:1 수업과 1:4 수업 등 하루 10시간 이상 몰입식 영어학습을 통하여 단기간 확실한 영어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1:4 소그룹 수업에서는 학생간 상호작용으로 실력향상을 극대화시키고, 매주 다양한 주제의 스피치 콘테스트 활동으로 영어발표력과 논리적 표현력을 훈련하게 된다.

더불어, 생활관리면에서도 경험이 풍부한 원어민 담임교사가 기숙사에 함께 거주함으로써 24시간 EOP(English Only Policy)환경을 조성함은 물론 생활습관, 청결, 방과후 학습관리까지 체계적 영어학습과 관리가 가능하며, 기숙사 생활을 통해 책임감과 자립심을 기를 수 있다.

또한, 매일 1시간씩 진행되는 한국인 교사주관의 수준별 맞춤 문법수업은 원어민 수업에서 부족한 문법영역의 균형을 잡아주고, 주 5회 학년별로 다음학기 수학 수업을 병행하여 캠프기간 동안 영어와 수학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다.

필리핀 알라방 관리형 캠프는 필리핀 최고 부촌 알라방지역 내에서 진행되는 관리형 캠프로 하우스 기숙사에서 생활하면서 각 방 원어민 담임제로 운영된다. 사감교사의 생활 성적상담 및 밀착관리로 캠프생활의 적응도를 한층 높여 영어실력 향상에 집중시키고, 아발론 마닐라 교육센터 ASIS에서 1:1, 1:4 원어민 몰입수업과 1:4 미국인강사의 수업이 추가되어 매일 12시간 이상의 집중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의 6대 영역의 기본기를 다지고, 수준별 맞춤수업으로 부족한 영역을 채워주기 때문에 기본기가 약한 학생이나 실력이 우수한 학생 모두 누구에게나 적합한 프로그램이다.

24시간 영어를 생활화하고 매일 집중 어휘암기와 테스트 및 정기적인 독서지도관리를 통해 어휘수준을 높이게 한다. 매일 1시간 한국선생님의 문법수업과 수학 선행수업이 보강되며, 방과 후 기숙사에서 매일3시간씩 진행되는 심화수업은 취약한 영역을 단기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공립학교 정규 수업 체험을 통해 학습 동기 부여 및 자립심을 키워주는 뉴질랜드 공립학교 스쿨링 과정과 미국 동부 보스턴에서 진행하는 아이비리그 문화탐방을 같이 하는 미국보스턴캠프와 시애틀과 센프란시스코 문화탐방을 포함한 캐나다영어캠프가 마련되어 있다.

겨울방학 해외 캠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발론유학 홈페이지와 문의전화(1577-5008)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