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을 시작해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이 늘다 보니 소자본창업은 언제나 이슈가 되고 있다. 소자본창업 준비 과정에서 철저한 상권 분석, 노하우 비법 등 다양한 조사도 물론 필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다. 특히 우리나라의 대표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몰비어는 고객과 예비 점주 모두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및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관련, 다양한 스몰비어체인점이 등장하는 가운데 크림 맥주와 감자스틱이라는 기본 틀에 벗어나 새롭게 등장한 (주)후인의 스몰비어체인점 ‘독도치킨’은 그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메뉴로 고객들과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반적인 스몰비어체인점들이 감자스틱에만 의존했다면, ‘독도치킨’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해물 치킨을 비롯해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문어 튀김, 꿀, 치즈로 만든 양념을 입힌 순살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기존 틀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메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독도치킨’은 다양하고 새로운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낸다는 것을 목표로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당사는 가맹점과의 상생이라는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예비점주들에게 비용적인 부분 외에 탄탄한 본사지원을 통해 성공 창업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후인 ‘독도치킨’은 소규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10개 매장에 한 해 원가 오픈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독도치킨’의 창업 문의 및 세부사항은 문의전화(1644-920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