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서 투자정보도 얻고 다양한 문화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 SBS 생활경제에 소개된 ‘세종 에비뉴 힐’

[생활정보]  세종시 최초 유럽 컨셉형 상가로 주목 받고 있는 ‘에비뉴 힐’이 공중파 방송에까지 소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SBS 생활경제는 세종시에 위치한 ‘에비뉴 힐’ 모델하우스로 투자정보도 얻고 다양한 문화혜택도 누리려는 이른바 ‘재테크 힐링족’들이 몰리고 있다고 소개했다.

방송에서는 에비뉴 힐 모델하우스에서 펼쳐지는 타악 퍼포먼스와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마임이스트 등 다양한 공연과 거리 이벤트 등이 전파를 탔다.

에비뉴 힐의 시공을 맡고 있는 파인건설 관계자는 “기존 모델하우스와는 달리 차별화된 행사로 시민들의 호감도와 선호도를 높여 성공적인 분양으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다양한 모델하우스 공연 이벤트 등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를 찾은 한 시민은 “에비뉴 힐 모델하우스에서 문화혜택을 받는 느낌이 들어 참 좋았다”며 “여유로운 마음으로 모델하우스를 둘러보다 보니 상가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은 욕심까지 생긴다”고 인터뷰하기도 했다.

실제 세종 에비뉴 힐은 송파 와이즈 더 샵, 위례 아이파크 애비뉴 등에 이어 컨셉형 스트리트 상가 완판 행진에 가세할 것으로 전망돼 투자자들로부터 더욱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뽀로로파크가 입점되는 것으로 알려진 지하상가의 경우 경쟁입찰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치열한 분양 경쟁을 예고하고 있을 정도라는 것.

한편, 세종시 최초 유러피안 스트리트몰 에비뉴 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venuehill.co.kr) 또는 전화(1800-5886~7)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