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터, 스윙어, 테크니션 등 캐릭터 스타일 적용, 스크린 골프와 동일한 화면 구성

 
[아이티데일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에서 개발한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이하 OG)’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23일부터 시작했다.

‘OG’의 공개 서비스에 앞서 실시되는 이번 서비스는 23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데 이어, 24일 오후 4시부터 11월 2일 오후 10시까지는 중간 점검 없이 진행될 계획으로, 18세 이상 피망 및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지난 8월 ‘OG’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 개선된 퍼팅 시스템과 랜딩 시스템 및 스크린 골프와 동일한 구성의 UI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게임 전반에 대해 최종 점검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는 힐, 루브라포레스트, 파노라마베이 등 초보자 코스부터 고난이도의 코스까지 총 6개의 코스가 오픈된다. 또한 캐릭터 4레벨부터 선택 가능한 힘 중심의 히터, 정확도 중심의 스윙어, 기교 중심의 테크니션 등 3종의 캐릭터 스타일이 적용돼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는 사전 공개 서비스 기간 동안 ‘OG투어 프리시즌’을 오픈, 상위 순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 OG코인과 게임머니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며 획득할 수 있는 OG코인을 사용해 고급 골프 용품 세트, 명품 지갑, 노트북, 문화상품권 등 1억원 상당의 경품으로 100% 교환할 수 있는 전용 상점 ‘OG코인샵’을 오픈한다고 덧붙였다.

‘OG’의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를 통해서는 공개 서비스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명 선점이 가능하다. 네오위즈는 6, 10, 15, 20, 25, 30레벨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공개 서비스 오픈 시 게임머니와 액세서리 상자, OG코인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보성 사업부장은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는 공개 서비스 전 마지막 담금질을 위한 최종 점검 단계”라며, “사전 공개 서비스에 참여할 경우 공개 서비스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