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창업성수기가 다가오면서 프랜차이즈창업, 소자본창업, 고소득창업 등 다양한 종류의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전문적인 지식이 부족한 일반인의 경우, 창업 관련 플랜을 알기가 쉽지 않다.

이와 관련, 최근 부산창업 관련된 정보를 한 번에 모아놓은 ‘창업월드’가 창업사이트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창업월드는 현재 직장인창업, 여성창업 등 다양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상권분석 및 브랜드추천, 예산척출과 수익률현황 등 다양한 방면에서 창업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창업월드의 경영방식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최우수점포, 초보창업, 고수익창업과 같이 창업별 특이사항을 정리했으며 가격대별 맞춤정보로 창업주들의 편의사항을 우수한 성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점. 또한 이 창업사이트는 경남권 내에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으며 가격양도양수와 같은 실제 사례를 통해 창업도우미로서의 자리매김을 굳혀가고 있다.

창업월드는 또한 창업한 점주들과 예비창업주의 미팅을 주선해, 성공창업노하우 등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컨설팅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보이는 모습에 창업주들은 신뢰를 가지며, 창업월드의 수요량은 크게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긍정적인 사례들에 대해 창업컨설턴트 서 창희 대표는 “부산상가를 중점으로 실질적인 컨설팅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도 유행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를 진행할 것이다. 이 같은 발전으로 창업에 있어서 막막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 앞으로도 꾸준히 힘이 되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 부산상가, 부산창업업체, 부산창업교육, 부산부업 등 부산창업정보 관련 사항은 창업월드 공식홈페이지(www.cwbusan.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