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성·신뢰성·정책 집행·위협 탐지서 추천 등급 부여

▲ 포티게이트-1500D

[아이티데일리] 포티넷 코리아(지사장 조현제)는 NSS랩이 최근 실시한 트래픽 기반의 비교 분석(Real-World comparative analysis) 테스트에서 자사의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이 추천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추천(Recommended) 솔루션’으로 선정된 포티넷의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1500D와 포티게이트-3600C는 NSS랩의 테스트 결과 업계 표준을 상회하는 결과를 거뒀다.

포티넷의 두 제품은 타 벤더 제품과 함께 실시한 비교분석 테스트에서 안정성, 신뢰성, 애플리케이션 제어, 방화벽 정책 집행, 아이덴티티 인식, 악성코드 회피 탐지, 쓰루풋 성능 및 TCP 연결에 대한 추천 등급을 획득했다.

NSS랩의 추천 등급은 특정 제품이 관련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이며 고객사에게 적극적으로 권장됨을 의미한다. 독립적인 제3자 테스트 기관인 NSS랩은 오직 최고 기술 제품에만 본 등급을 부여하며 평가에는 벤더의 시장 점유율, 회사 규모, 마케팅 부문이 반영되지 않는다.

포티넷의 타미르 하도프(Tamir Hardof) 제품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NSS랩은 엔터프라이즈용 차세대 방화벽에 대한 보안성, 성능 및 종합 가치 평가 부문에서 해당 산업군의 상위 표준을 제시한다”며, “포티게이트-1500D와 포티게이트-3600C가 NSS랩의 평가에서 증명했듯이,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어플라이언스는 계속해서 NSS랩의 높은 보안 표준을 넘어서서 최고의 보안 가치를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